가맹문의 고객문의 원산지 정보
가맹안내

    가맹 FAQ

    가맹점 관련 궁금하신 사항은 FAQ에서 확인해보세요

    • Q. 모스버거의 수익구조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  모스버거는 가맹점의 안정적인 수익을 위해 본사의 마진을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.
      공급되는 물품에는 일절 마진이 없으며 일정비율의 최소 로열티만 부과하고 있습니다.
      물품원가 및 로열티의 합계 비율은 매출액 대비 40% 내외 이며, 그 외 임대료, 인건비를 제외한
      나머지 부분이 가맹점의 수익분입니다.

    • Q. 매장의 오픈 절차 및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  상담–상권분석–최종승인–가맹계약의 순서로 진행이 되며 계약 완료 후 오픈까지 약 30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.
      해당기간동안 매장의 인테리어 공사,주방설비의 발주, 직원 채용 및 운영교육, 각종 오픈 관련 업무들이 진행됩니다.

    • Q. 교육은 어떠한 방식으로 이루어 지나요?

      점주 및 직원대상 교육은 매장 오픈전 이론교육, 실습교육으로 약 2~3주간 진행됩니다.
      매장 오픈후 약 일주일간 본사인력이 파견되어 초기 안정화를 위한 추가 교육이 진행됩니다.

    • Q. 오픈가능 지역 및 점포선정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  후보지의 상권과 입지에 따라 오픈 가능 여부를 분석, 검토하고 있습니다.
      가맹점의 수익 확보가 가능한 점포위주로 선정하여 오픈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픈전 사전 분석을 통해
      예상매출을 산정하고 있습니다.

    • Q. 매장의 상권보호는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?

      모스버거는 가맹점의 성공적인 창업과 오픈 후 가맹점의 수익구조 향상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.
      가맹 계약시 각 지역의 상권별로 확실한 영업지역을 문서로 표기하고 그에 따른 영업지역을 보호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• LilMos ⓒ 2022 MFS, INC.